본문 바로가기
기타/다이어트일기

D+4, 배고픈하루

by 연조오 2020. 4. 5.
반응형

다이어트 4일차

2020.04.02


배고픈하루

 

 

아침

아침부터 배고파서 폭주하는 식단.

샐러드야채+방울토마토+오이+파프리카+자숙새우+계란후라이+구운두부 반절

거기에 고구마 100g 추가했다.

구운두부 항상 광고는 봤는데 먹어보는 것은 처음이라 궁금했다.

맛은 두부를 엄청나게 농축해놓은 맛이여서 솔직히 끌리지는 않는 맛 ?

그래서 한개 먹으려다가 반개만 먹은 것도 이러한 이유이당.

그래도 단백질은 닭가슴살 뺨쳐서 닭가슴살 빼고 두부만 먹었다.

 

 

점심

점심은 나름 맛불리님 유튜브를 보고 따라해봤는데

이름하여 폭탄주먹밥 따라했는데 야채 양이 좀 적은 것 같당 ㅎㅎ,,

현미귀리밥 100g(간장 참기름 조미) + 샐러드야채 + 파프리카 + 기름 쫙 빼준 참치

참치랑 두부 기름이랑 물기 빼주려고 면보 샀는데 드디어 써먹었다.

기름기 쫙 빼주니까 느끼한 맛 하나 없이 담백하구 맛있다 !

그리고 닭가슴살 소세지도 하나 먹었는데 역시 맛있다 이거

 

 

저녁

저녁에 운동 전에 너무 배가 고파서 오리고기를 구웠다.

원래는 반절만 하거나 100g 맞춰서 하는데 배고파서 그냥 한 팩 다 뜯었다.

아마 186g 했던 것으로 기억한당., 그리고 구운두부는 저녁에 안자르고 그냥 베어먹으니

또 뭔가 어묵같기도 한 쫀득한 식감에 맛있는 것 같기두 해서 잘 먹었다.

오리고기 186g + 샐러드야채 + 방울토마토 + 구운두부

 


 

운동

안함 쉬었당

전 날 했던 어깨운동이 근육에 영향을 주기는 했는지

목이랑 날개쪽이 엄청 아팠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