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다이어트일기

D+2 , 속세음식 땡기는 날

by 연조오 2020. 4. 1.
반응형

 

다이어트 2일차

2020.03.31


속세음식이 땡기는 날

 

 

아침

고구마 100g 닭가슴살 샐러드 + 방울토마토

블루베리랑 바나나 갈은 쥬스 마심

과일에 탄수화물이 많기 때문에 고구마랑 쥬스 중 하나만 먹어야한다구 지적받았다.

 

 

점심

어제 만들어놓은 계란볶음밥이랑 닭가슴살 스테이크

그리고 오이랑 파프리카 먹음 고구마는 킵

 

 

저녁

샐러드야채에 오이 파프리카 추가

그리고 반숙 삶은계란 가져와서 노른자를 드레싱삼아 먹음

단백질바를 구매하라구 해서 마트가서 구매했는데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서 지적받았다.

하지만 3개 있는 것은 다 먹어야 하기에 양해를 구하구 하나 먹음 ㅎㅎ 존맛탱 속세의 맛,,

다이어트 끝나면 다쿠아즈 먹어야지 달달한거 땡긴다.

 


 

운동

골반 스트레칭 해주고

런지랑 스쿼트 아침 저녁으로 10회씩 해주었다.

운동목적도 있긴 하지만 자세를 잘 잡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