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93

식기세척기 세제 추천 설거지가 낯설정도로 식기세척기를 사용한 사람의 식기세척기 세제 후기 1. LG에서 지급된 기본 식기세척기 세제 2. 귀곰님이 광고한 Cascade platinum 세제 3. 1종 액체세제 1. LG에서 지급된 기본 식기세척기 세제 장점 : 저렴함, 간편함, 냄새 딱히 안남 단점 : 린스 안쓰면 물때 겁나게 낌 엄청 낌 가루도 좀 남아있는거같음. 그릇에 흰색이 간간히 보임 용도 : 그냥 플라스틱그릇이나 일반 접시 그릇 소량 씻을 때 넣으면 좋은 듯 2. 귀곰님이 광고한 Cascade platinum 세제 물때가 엄청 껴서 귀곰님 유튜브 보고 한번 사봄 장점 : 물때 하나도 안낌. 식기세척기도 깨끗해지는거같음 완전 깨끗하게 세척 잘 됨. 세척력은 진짜 이게 갑 오브 갑 단점 : 우리집은 나무식기, 실리콘식기.. 2022. 1. 10.
2022 컴퓨터 활용능력(컴활) 1급 필기 상시시험 합격 후기 - 독학 컴활 1급 필기 붙었어요 !! [시험후기] 생각보다 문제은행식으로 출제된게 많았어요. 제가 운이 좋아서 그런가 다른 글 보면 기출문제에서 많이 안나왔다고 했는데 1과목은 거의 10문제가 기출문제같았음. 2022년 들어서자마자 치뤄진 첫 시험이여서 새로운 문제가 많이 나오면 어쩌지 하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다행이네요 ㅎㅎ [시험준비과정] 기간은 2주정도 잡은거같은데 다른 블로그들처럼 1주일은 솔직히 설렁설렁 1주일은 시험이 코앞인지라 부랴부랴 하루에 4시간정도 한 것 같아요. 저는 이기적 컴활 책 2020년 수험서를 중고로 만원에 구해서 여기에 있는 [별책 기출문제] 이것만 봤는데 이게 유튜브에서 이기적 강의해주는 책이더라고요. 그래서 1,2,3과목 모두 유튜브 강의 들으면서 한번.. 2022. 1. 10.
몸무게 실환가 다이어트 다시 시작 진짜 실화인가 ,, 다이어트 다시 시작 일기 써놓은거 보니까 진짜 빡세게 안먹었구나 싶다 지금 보니 미친 양이다 완전 오빠도 만만치 않게 몸이 불었다 난리 정말 ;; 아무튼 시작 ----------------------------------------------- 오늘 식단 아침 + 점심 양배추 + 무지방 우유 + 토마토소스 + 양파 + 올리브유 + 치즈 + 현미 라이스페이퍼 3장 + 닭안심 100g + 삶은달걀 2개 + 치킨스톡 넣고 만든 로제닭볶이. 디디미니님 레시피 참고했는데 올리고당 안넣었다 어쩐지 뭔가 맛이 요상하드라 운동 매트 필라테스 34가지 동작 - 2개 빼고 1set 리포머 운동 조금 계단 9층까지 걷기(한번) 2021. 12. 30.
단어 뜻은 스스로 알아가는것,, 해부학 관련 단어 나도 긴가 민가하니까 지적 환영,, 고쳐줘요 - Unilateral : 한쪽 - Bilateral : 양쪽 - Ipsilateral : 같은쪽 - Contralateral : 반대쪽 - Symmetrical pain : 대칭적인 통증 - Asymmetrical pain : 비대칭적인 통증 - Deformity : 변형(기형) - Derangement : 척추에서의 내부병변. 대체로 디스크를 의미함. - Acute : 급성 - Wry neck : 사경(목의 뒤틀림) - Torticollis : 선천성 사경 - Annulus : 섬유륜 ! 기억하자,,,] - Intervertebral foramen : 추간공 - Symptoms : 증상들 2021. 10. 8.
뒤늦게 구매한 식기세척기 (LG 오브제 식기세척기) 후기 구입한 제품 DUBJ2CA 식기세척기를 구매했다. 원래 구매를 생각했던 색깔은 이 색상이 아니라 화이트였는데 소통 오류로 있는줄도 몰랐던 색이 왔다. 이 색도 나쁘지는 않아서 그냥 쓰기는 하는데 충격이였다,,, 우리집 주방은 ㄷ 자 모양인데 원래는 이 반대편에다가 설치하려고 했지만 식기세척기 폭이 나오지 않아서 무산되었다. 기사님이 제안해주신 방법은 인덕션 밑에 오븐을 최대한 왼쪽으로 빼고 오른쪽에 식기세척기를 놓는 방법을 권유해주셨지만 그러면 안전상 문제로 인덕션을 6CM나 높여야한다길래 나나 오빠나 반대해서 무산되었고 인덕션 커버 비용이 추가로 들어서 총 20만원까지는 생각해야 한다고 했고, 밥솥장에 설치하는것은 공사가 꽤 까다로워서 30만원정도 생각해야한다고 했다. 그래서 아 다른업체도 알아봐야겠다.. 2021. 9. 10.
로타리클럽 장학금 우리학교는 봉사동아리가 있는데 신기하게 여기 들어와서 기장 부기장을 하면 매 학기 50만원씩 준다고 했다. 그래서 달려가서 했는데 생각보다 지원자가 없어서 그냥 기장이 되어버렸다. 어떻게 돈을 주는 구조인가 봤더니 로타리클럽이랑 연결되어있었다. 로타리클럽은 전국적으로 큰 규모의 봉사단체인데 여기서 대학생 장학금을 지원해주는 것이였다. 다들 학교에 로타리클럽이랑 연계되어있는 사람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용 2021. 8.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