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국내여행

전주 & 익산에서 숲느낌 나는 웨딩사진 스팟 찾기

by 연조오 2021. 8. 27.
반응형

결혼식은 5월달에 했고 웨딩사진은 1차만 찍어놓은 상태로 2차 촬영은 결혼식 끝나고 찍기로 했다.

이유는 푸르른 느낌이 있는 사진이 찍고싶어서 결혼식 후로 미뤘다.

 

1. 건지산

원래 생각을 했던 것은 마지막 부분인데, 결혼사진으로 쓰기에는 너무 장소가 한정적

몇 없는 야외촬영인데 한 장소에서 끝내기는 너무 아쉬워서 포기

2. 전주식물원

전주수목원은 진짜 사진 스팟도 많고 사진도 예쁘게 잘 찍혔지만

결혼사진을 찍을 수 잇는지도 모르겠고 정작 사진 찍는 날에 수목원이 휴무였다

일자를 미루기도 애매해서 결국 포기 ㅠㅠ

 

3. 익산 웅포야생차밭

촬영날짜가 다가왔을때 수목원이 그날 휴무라는 것을 알게되고

급하게 찾은 곳인데 여기도 한적하니 좋았다. 모든 조건이 갖춰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사람도 많이 없고 내가 생각하는 딱 자연자연 한 느낌에 주차장도 바로 앞이여서 구두신고 이동은 조금밖에 없고

아무튼 최고다 최고 ! 촬영지는 여기서 했고 날씨도 되게 좋았어서 더웠지만 촬영 잘 마무리 한 것 같다.

 

< 2차 촬영사진 : 야외촬영본 >

촬영 보정본인데 역시 다이어트 할 필요가 없다.

사진을 완벽하게 잘 만들어주셨다. 다른사람인줄 진짜,,

여기는 가는 길도 예뻐가지고 돌아가는 길에 도로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위험을 무릅쓰고 찍었다 ㅋㅋ 차 오면 도망가면서 찍었는데 이사님 열정이 엄청나시다 !

 

이쁜 사진 많이 찍어주신 전수현웨딩 정찬영이사님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