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국내여행

포도호텔 2박3일 허니문 패키지 후기 2탄

by 연조오 2021. 8. 28.
반응형

포도호텔 허니문 패키지


 

 

조식 메뉴판이 따로 있기는 했는데 찍지는 못했다.

손님이 많으면 대기를 오래 해야할 수도 있어서 전날 시간을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다.

아무튼 이 아침도 너무 맛있었음 매 끼가 인생식사다 진짜.

나중에 제주도 오면 밥먹으러 포도호텔 와야겠다 생각할 정두,,

 

 

밥을 먹고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는 타르트를 받았다.

타르트는 리뷰보면 계절별로 과일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내가 갔던 6월에는 블루베리타르트였다. 이거 존맛,,

근데 배불러서 많이 못먹고 남겼다.

 

 

아침먹고 그나마 선선할때 옆 골프장 산책길로 산책을 나갔다.

뒤늦게 알게된 사실이지만 여기는 둘레길이랑 연결되어있는 곳이였다.

 

 

조금 돌다가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과자를 까먹으며 쉼.

근데 이 과즐 진짜 존맛이다 여기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집갈때

과즐 사갔는데 다른 브랜드여서 그런가 이 맛이 안났다,, 정말 다시 먹고싶은 맛

여기는 뭔 과자도 맛있어 ,,

 

 

점심을 먹으러 나왔다

진짜 먹고자고쉬고소화시키고 ㅋㅋㅋㅋ

점심 시작은 웰컴죽이랑 우리 음료 쿠폰에서 당근사과쥬스를 시켰다.

당근사과쥬스 진짜 존맛탱 ㅎㅎ

 

 

오빠가 위장이 넓어서 음식을 두개시켰다.

뭐시켰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아무튼 저렇게 시켰었고

진짜 너무 ,, 너무 존맛탱,, 아 또 먹고싶다. 진짜 침고인다.

 

 

다 먹고 숙소에서 멍,, 이제 할것도 없음

에어컨 바람 맞으며 쉬다가 온천즐기다가 반복,,

이쯤되면 친구들이 밖에좀 나가라고 함

 

 

석식 코스요리

전날 와인 안먹어서 이번에는 가져가라고 포장해주셨다.

아 분명 기억으로는 오늘이 bbq요리였던거같은데 메뉴 구성보니까 또 아닌거같기도 하고

아무튼 솔직히 메뉴구성이랑 맛은 어제가 더 맛있었다 ㅎㅎ,,

 

이번식사는 밥을 안줘서그런가 배부른데 뭔가 아쉬운 상태로 끝났다.

 

 

그리고 아침 ㅎㅎ,, 중간에 뭘 한게 없네

마지막 아침에는 음료 이용금액이 많이 남아서 그걸로 스프도 시키고

이것저것 더 추가해서 먹었다. 그 덕분에 너무 배불러서 더 암것도 못했다는 사실

 

이후로 공항으로 데려다주시고 온천수로 만든 미스트도 주시고 만족스러웠던 신혼여행이다.

제주도 또 가게 된다면 숙박하러 갈 의향도 있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