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수원 CGV건물 무스쿠스.

by 연조오 2020. 3. 31.
반응형

 

무스쿠스 수원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 CGV건물에 있는 무스쿠스에 다녀왔어요 !

조금 TMI지만 다음날 부터 PT를 받으며 다이어트에 돌입하기에 약간 마지막 만찬으로

광교에 있는 뷔페를 가려고 했지만 확진자 동선에 포함되어있던 것인지 

문을 닫았더라구요 뷔페는 가고싶고 마지막 만찬이라 많이 다양하게 먹고싶어

그나마 괜찮은 뷔페를 찾다가 인계동에 무스쿠스라는 곳이 있어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있고 CGV건물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가격은 주말 기준 32,000원인데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미리 예약하구

방문하신다면 인당 3만원에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물은 생수로 처음 지급이 되고 홀은 시국이 시국인만큼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

 

 

첫번째 접시입니다.

바로 옆자리 보이는대로 튀김류가 있길래 튀김부터 먹었는데

저 새우튀김 진짜 잘 튀겨지구 맛있더라고요 ~ 게다가 덴다시도 짱맛 !

저도 덴다시 몇 번 만들어봤지만 제가 만든 것보다 맛있었어요 !

그 외에도 연어회도 기름기 적은부위여서 그런가 맛있었구 

육회초밥도 맛있어서 처음에 기대감이 높아져있는 상태였습니다 !

 

 

그리고 이건 튀김코너 옆에 파스타코너인데 테이블에 있는 집게를 가지고

주문을 하면 만들어서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이더라구용

저는 크림파스타 주문해봤고 맛은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

 

두번째 접시는 초밥 위주로 담아봤어용~

초밥은 그냥 초밥맛이였어요 ~ 그래도 먹을만 했습니다 !

그 외에 남자친구는 이것저것 먹었는데 은근 복불복 심한것들이 있더라구요

예를들어 낫또 회무침,, 저는 정말 낫또랑은 잘 안맞나봐용 ;ㅂ;

또 도토리묵국 ? 이것두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다람쥐마냥 도토리묵 잘 먹는데

여기거는 도저히 못먹겠다구 하더라구용 

 

 

그 외에도 파스타 주문하는 곳에서 스테이크도 해주시고

이것저것 다른 것도 해주시는 것 같은데 저는 스테이크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맛은 그냥 고기맛이에욤 ㅎ,ㅎ 그냥 그랬어요 

소고기 하니까 또 행리단길 무한소고기리필집 생각나네요 거기 진짜 맛있었는데 ,, 암튼

이러고 배불러서 말았어요 딱히 더 먹고싶은 것도 없고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면 어 3만원 치고는 돈아까워욤

맛있는게 한정되어있기도 하고 뭔가 먹기도 애매하고 새우랑 게 찜기도 있길래

새우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새우 너무 쪄서그런가 쪼그라들어서 살도 별로 없고

다 으스러져서 그냥 그랬어요 여기 오실바에 만원 더 들여서 광교 뷔페 가시길 바래욤

암튼 그럼에도 뷔페가 여기밖에 없다면 새우튀김 많이드세용 맛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