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이마트 피코크 자취생 중식 피콕반점 짬짜면 먹었습니당 !

by 연조오 2020.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마트의 간편식 피코크 중 피콕반점 짬짜면을 먹었어요 ~

사실 이마트 안에 피코크 제품을 파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저희 집 근처 이마트에는 보이지도 않고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야하나 고민하던 와중에 광교 이마트에서 피코크 제품을 찾고 냅다 데려왔습니다 ~

심지어 가격도 착해요 ! 안에 짜장 2 짬봉 2 총 4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이 글쎄 만원도 안해요 ;; 세상에

포장지도 중식분위기에 어울리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 

포장지에 나와있는 비주얼만 봐도 너무 먹고싶게 생겼어요 !

포장지를 뜯어보면 내용물이 보여요 ! 

짜장 두개 짬뽕 두개 이렇게 해서 총 4인분이 들어있고 상당히 혜자스러운 양입니다.

그리고 냉동제품이여서 보관시에도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해줘야해요 !

아무래도 짬뽕에 해물도 같이 들어있어서 냉장보관하는 것은 무리일 것 같아요.

포장지 뒷 면으로 보시면 칼로리와 조리법이 나와있는데요

먼저 칼로리를 보면 240칼로리로 굉장히 적어보여서 놀랐는데 사실은 면 하나의 칼로리였습니다 !

하나 먹을때마다 240칼로리라는 줄 알고 좋아했는데 ㅎㅎ 면 칼로리면 국물은 뭐 ㅎㅎ,,,

말 안해도 아실거라구 믿어욤 ! 저는 진즉에 다이어트 포기했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어보겠습니다 ㅎ

또 조리방법도 있는데 그냥 비닐채로 끓는물에 넣어 해동 후 면 삶아서 부어주면 끝이라구 하네요 ?

생각보다 엄청 간단해서 시도해보겠습니다.

 

집에는 큰 냄비가 없어서 그냥 넓은 후라이팬으로 해동했어요 ~

순조롭게 해동되는 것처럼 보이시겠지만 사실은 짬뽕이 샜습니다 !

이유는 몰라욤 ㅎㅎ,, 물이 슬금슬금 빨간색으로 나오고 해동도 얼추 된 것 같아서 급히 두개를 빼주고

물을 새로 한 뒤 면도 끓여줬어요 ~

그렇게 해서 완성된 피콕반점 짬짜면입니다 !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고 국물 맛 짜장 맛도 맛있었어요 ~

끝으로 제가 생각한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리면

장점

맛있다, 홍합이 은근 괜찮다, 국물 맛있다, 짜장면도 맛있다.

단점

면이 잘 끊어진다, 불어서 흐물흐물해진 느낌이다, 쫀득한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


제 후기는 이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

그래도 4팩에 만원 이하면 상당히 저렴해서 나중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

면만 좀 바꿔줬음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