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솔직히 전주사람 베테랑칼국수 말고 금암면옥간다.

by 연조오 2020. 3. 28.
반응형

전주 칼국수 맛집

금암면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사람이라면 거의 다 아는 칼국수 맛집

금암면옥에 다녀왔습니다 ~

위치는 전북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자리는 부족해서

차타고 방문하시는 거라면 한바퀴 돌면서 자리 나는대로 주차하셔야 할거에요 ㅠㅠ

 

 

 메뉴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있어요 ~

가격도 많이 비싼편이 아니여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겨울만 된다 하면 친구들이랑 다같이 가서 해물칼국수 먹구

다 먹은 다음 죽까지 알차게 먹는 행복한 금암면옥 !

저희는 칼국수 쫄면 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

여기 칼국수가 유명한 이유가 있는데 한옥마을에 있는 베테랑 칼국수에서

일하시던 분이 나와서 가게 차리신 거라구 하세요 그래서 맛이 흡사한데

제 생각에는 더 깔끔하고 맛있다고 생각합니당 ㅎㅎ 한옥마을 너무 번잡하쟈나요

 

 

칼국수 모습이에요 ~ 진짜 베테랑 칼국수랑 비슷하죠 !

맛도 진짜 맛있습니다 깊은 맛이 있다고 해야하나 암튼 맛있어요

 

 

뒤를 이어 나온 쫄면이에요 ~

저는 그냥 쫄면맛은 거기서 거기같은데 같이간 남자친구는 여기 쫄면은 뭐가 다르대욤

더 맛있나봐요 근데 저는 그냥 쫄면맛이였어요 ~ 그래도 김밥천국보다는 맛있어요 !

 

 

마지막으로 나온 만두입니다 ~

만두가 피가 굉장히 얇아요 ~ 수저로 먹어야할 것 같아요

속은 알차구 맛있어요 ~ 하지만 젓가락으로 먹다가 피가 찢어져서 계속 흘렸네요 ㅠㅠ

원래 전주도 관광객으로 사람이 많았는데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사람이 부쩍 줄었어요

나중에 안정화가 된다면 전주 놀러오셔서 금암면옥도 방문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