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환장하는 맛 뉴욕버거 먹은 후기

by 연조오 2020.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못나가고 저도 집에서 남자친구랑 빈둥거리는게 일인데요

집에서 식비아껴 밥은 해먹지 않을 망정 배달음식만 자꾸 생각나구 시켜먹게 되는 일상이네욤

뭔가 코로나 때문에 합법적 집순이 집돌이 된 느낌 ㅎㅎ,, 아무튼 화이트데이에 사탕은 별로 안좋아하고

어쩐지 햄버거는 먹고싶어서 사탕 대신 햄버거데이로 해서 햄버거 선물받았습니다 ~


처음에는 롯데리아에서 배달시킬 예정이였으나 오늘은 화이트데이를 빙자한 햄버거데이쟈나욤

그래서 새로운 시도로 배달의 민족을 뒤지던 중 광교에 있는 뉴욕버거를 발견했어요 ~

리뷰 보니 맛있다는 후기 좔좔에 가격대도 맥도날드나 버거킹 비슷해보이는 프랜차이즈 가격

그래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

그리고 한 40분인가 뒤에 배달 된 뉴욕버거 !

보기만 해도 위장이 두근두근 하더라고욤

토핑추가도 있어서 각각 두개씩 추가했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해집니당 ~~

그리고 마주한 햄버거입니다 ! 저희는 버거 단품 2개에 토핑추가 그리고 프라이세트였나 ? 튀김세트인가

어쨌든 저렇게 주문했는데 저 버거 크기 보이시나요 ? 

통새우버거에 토마토 해쉬브라운 추가했는데 크기가 아주 수제버거급이에욤 !

척봐도 한입에는 다 못먹을 것 같은 크기 아주 바람직합니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만 보다가 이거 보니까 진짜 혜자네욤

롯데리아 요즘 발전했다고 하지만 새우처돌이인 저에게는 아직 부족한 새우버거크기였고

맥도날드는 ㅎㅎㅎ,,, 갈수록 창렬이 되가서 맛있는 새우버거를 찾아 헤매는 와중에 발견한 뉴욕버거라닝 ㅠㅠ

증말 맛있습니다 새우패티에 해쉬브라운 토마토 추가 했는데 토마토 하나로도 이미 커서

추가 안했어도 됐었나봐욤 ~ 해쉬브라운만 추가해도 존맛임 근데 나중에 계란도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

진짜 글 쓰면서도 맛있어보이네요 , 또 먹고 싶다 ,, 수원에는 광교에도 있고 또 수원터미널쪽에도 있었는데

오빠집이랑 저희집 근처인지라 이거 딱 뉴욕버거에 미치라는 의미인 것 같고 막 의미부여하게 되네욤

암튼 마트에서 산미구엘 사서 같이 먹으니 더 존마아앗 

보라카이 갔다온 후로 저 맥주에 빠져있는데 이렇게 햄버거랑 같이 먹어두 진짜 맛있네요 !


너무 맛있어서 뉴욕버거에 입덕했습니다.

앞으로 햄버거는 모다 ? 뉴욕버거다 !

수원 올라와서 맛난거만 계속 먹어서 살이 찌고있는데 ,,

현타는 오지만 요즘 참 즐거운 나날이네욤 ㅎㅎ,, 다이어트 안녕 


다들 뉴욕버거가 주변에 있다면 지체하지 말고 드셔보세요 ~

저는 다른 배달음식으로 만나욤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