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국내여행

경기도 화성 율암온천

by 연조오 2023. 1. 5.
반응형

경기도 화성

율암온천


화성 율암온천

친한 언니랑 화성 율암온천을 다녀왔다.

인스타에서 보고 진짜 가보고싶게 생겨서 바로 고고 ㅋㅋㅋ 언니 애기도 와서 귀여웠당

가자마자 바로 구운계란에 커피랑 식혜 ! 

찜질방에서 먹으니까 훨씬 맛있어잉 

때마침 도착하자마자 폭설수준으로 눈이 내리기 시작

돌아가는 길이 두려워지기 시작했지만 분위기 자체는 너무나 좋았다

찜질방은 저온/중온/고온이 있었는데 건식찜질방이여서 체감온도는 버틸만했다.

그리고 밖이 워낙 추워야지 ,, 들어가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꽉차있었다.

난로 앞에서 골골골골 불 앞이여서 그런가 확실히 따뜻하다

그리고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따뜻한 물이 흐르는 족욕탕이 있는데 아 여기도 극락 진짜

보기에는 투박한데 왜이렇게 좋아보이는지 모르겠다

뜨끈뜨끈 행복해잉 눈도 와서 더조앙

옆에는 찜질방도 있는데 아 뭐야 이렇게 식물만 많은데 뭐지

막 플렌테리어같고 너무 이쁘다 삼겹살 먹었다. 금액은 선불 존맛탱

밥도 다 먹고 목욕탕 가면 밖에 노천탕도 있는데 거기도 너무 좋당 ㅋㅋㅋ

행복했던 율암온천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