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블로그 이벤트 당첨후기 !

by 연조오 2020.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구독중인 유혹중님의 블로그에서 주최했던

문화상품권 이벤트에 당첨된 후기를 작성해보려구 해요 !

최근에 티스토리 피드를 보다가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하는 글을 발견했어요

유혹중님 블로그 글이였는데 처음에는 이벤트 소식을 알려주는구나 했는데

글을 보고나니 요즘 코로나 사태로 침체되어있는 대구경북지역을 응원하고자

자체적으로 열으신 이벤트더라구요 ~

 

https://asha427.tistory.com/43#comment13986190

 

참여방법은 댓글로 간단한 응원글을 작성하는거였고

다들 당첨과는 별개로 많은 응원을 하시는 상황이여서 정말 훈훈했습니다 !

저도 참여를 했고 정말 우연치않게 당첨되었다는 댓글을 보고 문화상품권을 받게 되었어요 !

 

요즘 코로나 사태에 작은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주신 유혹중님께 감사드려요 !

 

문화상품권으로 뭘 할까 고민하다가 평소 고민하고 있던

포토샵 책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

개강도 미뤄지고 매일 집에만 있는게 무료하고 밖에 나가기는 두려웠는데

이 기회를 통해 포토샵을 배우는 취미를 가져보려고 해요 !

다들 힘든 시기인 만큼 몸관리 잘하시구

이벤트 열어주신 유혹중님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려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