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결혼일기

코웨이 아이콘정수기2(냉온정)내돈내산 후기 / 초대코드 NKADO0

by 연조오 2023. 11. 10.
반응형

처음 결혼하면서부터 사용했던 정수기 렌탈이

벌써 의무사용기간(3년)을 채워간당

원래 지원금 이런혜택 알아보는걸 너무 좋아해서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렌트리라는 어플 발견 !



정수기는 발품팔아야한다길래 당근에서도 알아보고

그랬지만 당근 수많은 업체중에 연락한 곳은

현금지원금이 아닌 물건 사은품 제공 업체가 많았다



내 경우는 현재 lg전자에서 렌탈하고 있었다

다른 회사로 갈아탈경우 타사보상이 가능하다 !

이런 조건도 같이 적어 렌트리 견적내봄

견적은 되게 다양하게 들어왔었는데

진행 완료하고 사진촬영해서 이 사진밖에 안남았당



5건 들어왔고 타사라고 하니 타사보상 요금할인으로 견적 내주신 분들중에 지원금혜택이 좋은곳으로 진행했다



나는 12월 의무사용이 끝나서 미리 해도 되나 싶지만

거의 당일 가까워져서 반납먼저 하고 설치하여

타사보상을 못받는 불상사를 막고자 11월 말에 설치 요청했다



그리고 나는 제휴카드를 매우 잘 이용하는데

이번 정수기 회사 중 코웨이로 고른 이유가

코웨이 제휴카드에 현대카드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등 공과금이 실적인정에 들어가서이다 !



매월 고정적으로 나가는것만 해도 거의 40만원인데

여기에 생활비 조금만 사용해도 50 금방채움 ㅎㅎ,,



이런거 신경쓰면서 관리하는거 좋아하는 나에게는

진짜 맞춤카드다

심지어 ㅋㅋ 11월 코웨이 현대카드 이벤트도 한다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내역 없는 회원 한정하여

10개월동안 50만원 결제시

기존 15,000+15,000원 하여 3만원 할인 ,,!!!



나는 월 요금이 28,800원이여서 3만원 할인받으면

그냥 10개월 무료로 쓰는 그런 느낌 !!



근데 렌탈비에서만 할인이 들어가니 아쉽긴 하지만

굳이 100만원까지 안쓰고 50만원에서 최대혜택 받아야지 !! 너무 좋당



이번달 말에 설치 후기도 들고오겠슴니댱 ~!



————————

추가로 친구추천 코드 NKADO0

입력하시면 5000원 신세계상품권이 지급된당
그냥 등록만 해도 이득인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