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국내여행

제주 신라호텔 1박 2일 후기

by 연조오 2023. 10. 12.
반응형


나도 태교여행으로 제주 신라호텔 함 와봤다 !
10월 1-2일 여행 !
날씨 넘좋고 룸 컨디션 완전 좋구 ~


응 ~ 뽕뽑아야해 바로 수영장 고고


수영한바탕 조지고 사진 하나(날씨가 조아서 다 잘나옴)


애 낳으면 한동안 못 올거같은 어덜트풀 넘좋구
수심은 밑이랑 같다


바다뷰 베드도 대여함 2시간 22,000원


바다뷰 미쳤구 !


석식뷔페 생각중이여서 굶을까 했지만
수영했다고 넘 배고파버림 새우버거 하나 고
나는 새우버거 맛있는 순위가
뉴욕버거 > 롯데리아 였는데(다른곳은 뭔가 안맞응)
여기서 신라호텔이 1위 찍음 짱맛있다 !!!
얼마였지 35000원이였나 암틎 개존맛탱 !!!


해질때쯤 되니 완전 추워져서 자쿠지에 몸좀 녹이다
숙소들어가서 석식먹을 준비함


사진찍은건 이거뿐
파스타는 생면이 두꺼워서 맛없었구
짜장면은 완전 맛있음 !! 초밥도 미쳤다 진짜
근데 생각보다 금방 배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함

인당 15였나 17이였나 ,,
여기에 투숙객할인 10프로 들어가고
내가 홈플러스 상품권 12만원이 있었나 ?
암튼 그래서 추가 카드결제 하고 나왔다

- 식사하실분들은 홈플상품권 가져가새욤
  은근 싸게 판매되는 홈플상품권



다음날에는 조식 안먹고 체크아웃을 10시에 한 다음
수영장 옆 식당 ? 거기서 차돌박이 짬뽕을 먹었다
진짜 너무 맛있었다!! 인생짬뽕 마라탕보다 맛있어 ㅠ
해물도 완전많고 밥비벼먹으면 개존맛탱
아 또먹고싶다

체크아웃 하고도 부대시설을 3시까지는 즐길 수 있다구 했다.
먹고 숨비정원 산책 후루룩 하고 다음 일정 보내러 이동했당 ~

체리 태어난 후에도 또 오고싶은 곳이다 넘조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