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수원재난지원금까지 입금 완료 !

by 연조오 2020. 4. 21.
반응형

드디어 저번주 월요일 땡하고 신청했던 수원재난지원금이 입금되었습니당 !!

다른 글 보면 다들 일찍 입금되었다구 한 것 같은데 사실상 처음 시작한 주에 신청했던 분들이더라구요 ㅠㅠ

저는 월요일 신청인 날이여서 월요일 시작하자마자 신청했는데 딱 일주일 뒤에 지급되었어요 ~!

아무튼 수원 지원금은 현금으로 줘서 좋네요 ㅎㅎ

 

경기도재난지원금은 헬스장 ㅎㅎ,, 등록했습니다 ((나름 행복))

이렇게라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