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전주 에코시티쪽 누이단팥빵 존맛 빵집 찾음

by 연조오 2020. 2. 5.
반응형

 

전주 에코시티 누이단팥빵

20.02.02

 

다들 빵 좋아하시나욤 ,,?

저는 환장하는데 살때문에 참고있습니당

하지만 빵을 사준다면 거부는 못하쥬

 

오늘 방문한 곳도 굉장히 외곽지역에 있는데

항상 사람이 붐비는 단팥빵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위치는 에코시티에서 3공단 가는 도로에 덩그러니 있는데

정말 이 빵집에 사람이 많이 올까 했지만 진짜 많이 오시더라고요 !

 

 

오늘 방문한 곳 ' 누이 단팥빵 ' 입니다!

원래 중화산동에서 오래 단팥빵집을 하신 사장님께서

이곳으로 이전에 차리셨다고 하네요 ~

 

이 곳에 들어가면 빵냄새가 솔솔 아주 기가 막혀요 ㅠㅠ 그냥 못지나감.

여기서 빵도 팔고 카페도 같이해서 음료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은근 협소해서 많은 사람을 수용은 못할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붐비는 빵집이였습니당

 

빵 종류는 단팥빵을 포함하여 굉장히 다양했고,

제가 먹은 것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은 저 검은색 빵입니다 !

먹물 애플 단팥빵이였나 ?

 

어쨌든 먹으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

또 생각나는 맛 한개남으면 내가 몰래 줏어먹고싶은 맛

그런 맛 ㅠㅠ ! 증말 맛있어용

 

왜 구매하고 찍은 사진이 없냐면 빵이 나오자 마자 바로 먹어버렸기 때문이에요

빵냄새 맡으면 이성잃고 먹어버리는 우리 가족 ㅎ,ㅎ..

 

암튼 맛있게 먹은 빵집인데 광고도 많이 안하고

아마 입소문으로 다들 가시는 것 같아용

 

어쨌든 한번 맛 보시면 자주 생각나시게 될 빵집인건 맞아요 !

방문해보시길 바래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