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고기 제작소 수원 팔달점 갔다왔어요 ٩(•̤̀ᵕ•̤́๑)

by 연조오 2020. 3. 17.
반응형

소고기 무한리필

생고기 제작소 수원 팔달로점


안녕하세요 !

이 시국에 야외로 외출한다는 것이 많이 고민되긴 했지만

계속 집에만 있자니 너무 답답해서 바깥바람이라도 쐐고자 나왔어요 ~

원래 계획은 울프콜이라는 영화를 보고자 나오는 계획이였는데 이 영화가 상영하는 곳도

얼마 없어서 그나마 괜찮은 시간대가 있는 수원 남문점 메가박스로 예약을 했습니다.

근데 5시까지 집에있기는 또 싫고 근처가 팔달문이 있는 곳이여서 날씨도 좋아보이구 나왔습니다 ٩(•̤̀ᵕ•̤́๑)

 

 

구름 보이시나요 ?? 막 뭉게뭉게 하구 날씨도 화창하구 !

심지어 미세먼지도 좋음수준인데 어떻게 안나올 수가 있습니까악!

그래서 마스크 단디 무장하구 나왔습니당 ㅎㅎ

그런데 여러분 미세먼지가 없는 이유를 아시나욤 ?

그 이유는 바로 바람이 엄청나게 쎄게 불어서에욤 미세먼지도 날라가구 저도 날라갈뻔 ಥ_ಥ

 

아무튼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구 걷다가 맛있어 보이는 곳 들어가자 했는데

아니 글쎄 주차장 바로 앞에 소고기 무한리필이라고 적혀있는거 아니겠슴니까!

 

 

세상에 소고기 무한리필이라니 벌써 위장이 떨렸습니당

사실 그 옆에도 끌리긴 했는데 기안 84가 다녀간 해물탕집,, 

근데 저기는 좀 비싸더라구욤 ㅎㅎ,, 그래서 포기하구

그나마 저렴한 소고기 무한리필집 생고기 제작소로 가기로 했습니다 ~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저희고 오후 2시쯤 방문해서인지 손님은 저희를 포함한 두테이블만 있었어요 !

요즘 시국에 사람 많은 곳 가는 곳도 걱정이였는데 오히려 다행이였다구 생각해요 ~

이게 소고기 무한리필 코스가 있고 삼겹살 무한리필 코스가 있는데

소고기는 21,900원부터 시작이였구 삼겹살은 16,900원 정도로 기억해요 ~

그리고 소고기 a세트는 소고기 무한리필 + 스테이크 1회 이거였고 b세트는 a구성에 육회 무한리필까지 포함이였어요!

저희는 소고기에 집중하고자 a세트로 주문했습니다 ٩(๑˃̵ᴗ˂̵)و

 

 

처음에 반찬은 주시는데 추가로 리필하는 것은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와야해요 ~

참고로 상추도 셀프바에 있어서 가져와야해요 ! 초반에는 안주시더라구욤 ㅠㅠ

반찬은 하나같이 다 흔히 아는 그런 맛이였어요 ~ 맛있었습니당 !

 

 

그리고 고기가 나왔어요 ~ 각각 어떤 부위인지는 테이블에 적혀있구

우삼겹을 포함한 등심부터 다양한 부위가 나옵니당 !

 

 

그리고 구성에 포함되어있는 스테이크도 같이 나오는데 여러분

스테이크 먹어보면 질긴 것도 많이 있는데 여기 것은 진짜 맛있습니당,,

너무 부드러워욤 사르르 녹더라구요 ~

스테이크로 입맛을 올리니 고기가 기대되기 시작하더라구욤 !

 

 

우선 우삼겹 ! 가볍게 먹기는 좋았어요 기름도 많이 나오구

금방 익어서 배고픈 위장을 빠르게 달래줄 수 있었습니다 !

 

 

그 후에 바로 등심부터 차례로 올려서 먹었어요 !

보통 소고기 무한리필 하면 질 안좋은 고기를 사용해서 막 질기구 그냥 돼지고기 먹는게 낫겠다 싶은 곳들도 있잖아요 ~

근데 여기는 아니에요 ,, 저 등심 퍽퍽한 것 같아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근데 여기는 진짜 사르르 녹는거 보고 충격먹었어요 ,, 이게 등심의 맛인가

너무 ,, 너무 사르르 녹아요 세상에 ,, 진짜 맛있었어요 !!!

 

그 후부터는 정신없이 먹기 시작했는데 저는 등심이랑 토시살인가 ? 갈비살인가 ? 

그 부위도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리필 더 했어요 ! 

이 곳은 진짜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준 곳입니다.

심지어 양도 많아서 ㅎㅎ,, 두판밖에 리필 못한 것이 너무 아쉽네요 ㅠㅠ

배고픈 상태에서 갔음에두 이 정도만 먹게 되다닝 ,,

그래도 일반 소고기를 사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먹었기에 만족하는 곳이에요 !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당 증말 맛있어,, 다들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